본문 바로가기

기타/음식

치킨추천 !! KFC블랙라벨 야심차게 내놓은 신메뉴

치킨추천 !! KFC블랙라벨 야심차게 내놓은 신메뉴







안녕하세요!

배달어플 Lv.블랙을 자랑하고 있는

배달음식 마스터입니다.


특히나 제 뱃속에는

닭으로 인해 배가..나오게 되었는데요

그 중 반이 KFC의 닭입니다..


그만큼 저는 KFC의 치킨을

좋아하는데요!


그 뭔가 기름지고 부드럽고 야무진

그 KFC특유의 치킨이 제 입맛을 저격한거죠!


아마 지금 치킨이 땡기실거에요!

그래서 제가 오늘 직장인들의

간단한 점심이나, 저녁메뉴로

치킨추천 하나 해드릴까 합니다!







KFC하면 뭐다!?

치킨이다~ 저는 개인적으로

다른 치킨배달전문집보다

KFC의 치킨을 500배 더 좋아하는데요!


바로 어제 였죠!

4월 3일에 KFC가 34년만에

새로운 치킨 메뉴를 출시했는데요!

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


★ KFC "블랙라벨 치킨" ★


블랙라벨이라고 하면!

고급지고 비싸게 포장한 이미지가 강한데요!


KFC의 블랙라벨 치킨은 겉만

번지르르하게 포장한 것이 아닌,

닭의 부위 중 가장 쫄깃쫄깃하고

부드러운 통! 닭다리살로 만들어서

그 맛이 아주 기가 막히기 때문에

저 혼자 먹긴 아까워서

치킨추천을 해드릴까 해요!







배달음식 마스터인 제가

신메뉴가 나왔다고 하는데

빠질 수 없죠!

신메뉴가 출시 되자 마자 바로

KFC로 달려갔습니다!


주문을 위해 줄 서있는

사람들을 봤는데 전부 블랙라벨 치킨을

주문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10분을 기다려서 겨우겨우

주문을 했어요!


마침 오늘 한 끼도 안먹어서

굉장히 공복인 상태였기 때문에

블랙라벨치킨 뿐 아니라

징거더블다운맥스까지 주문했답니다!







치킨추천!

KFC블랙라벨치킨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빠밤!!


저희는 세명이서 갔기 때문에!

블랙라벨 치킨 세트 3개와!

치즈감자 2개!

징거더블다운맥스 하나!


지금 이벤트중이라서!

블랙라벨치킨을 주문하면

감튀랑 콜라까지 줘요!


이러니 치킨추천을 안할 수가 없어요..

맛있는 치킨은 나만 먹는게 아니라

모두가 먹어야하니까요...☆







좌라란~제가 한조각 꺼내봤어요!

뭐지 이 오묘한 모양은!?

겉 모습은 일반 텐더치킨과

다를게 없어 보이는데요


저도 겉모습만 보고 에이..

일반 치킨인가보다 싶었어요!


뭐 다를거 없겠꾸만!?

하고 왕 하고 한입 베어 물어봤는데요..

OMG

.

.

.

.

.

존맛







잠시 치킨에 취해서

카메라 앵글을 못보고 사진을 찍었는데

집에 와서 보니...초점이 1도 안맞았네요 ㅎㅎ


그치만 저기 살 안에 저거 저거

보이시나요 육즙!?


크...한입 베어 물면

육즙이 입 안에 퐉~!

하고 나오면서 세상 맛있어요!!


다리 2개를 뜯었으니!

닭 한마리를 순식간에 먹었어요!







그러고나서!

징거더블다운맥스를 와구와구!

징거더블다운맥스 모르는 분 없죠?


빵이 있어야 하는 자리에

치킨이 위치하고 있고

패티대신 해쉬브라운이 있으며

치즈에 칠리소스까지!


거의 뭐 칼로리폭탄이지만!

와구와구 다먹었습니다!

안먹을 수가 없어요!


KFC는 뭐다? 치킨이다!

KFC 치킨추천할만 하죠!?







짜란! 다먹어서 처참한 현장입니다..

셋이서 4만원 어치를 먹다보니..

배가 터져버림...☆


포장해가서 집에서 조명치고 찍으려다가

냄새맡고 도저히 못참겠어서

포장 뜯고 흡입했습니다!


KFC 블랙라벨치킨을 치킨추천한 이유가

궁금하다면!?

한 번 가서 잡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