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3

(54)
강남C언어학원 :: 목적에 맞는 결과물 만들기 강남C언어학원 :: 목적에 맞는 결과물 만들기 안녕하세요 KG아이티뱅크교육컨설팅 담당자 임명혁입니다 강남C언어학원 너무 많이 있나요? 교육을 찾는 분들이 많은 만큼이곳 저곳 생겨난 신설학원들로 원하고자 하는 공부와 목적에 맞는결과물을 만들어가는 알짜배기 강남C언어학원은? 한달을 공부하더라도관련 대학 수업보다 많은 시간과 교육과정 운영으로 현실적인 C언어공부가 가능할강남C언어학원 KG아이티뱅크 학교 수업과 전혀 다른 100% 실무형 교육을 통해공부하며 복습용 인강까지 무료로 지원받아 보다 체계적인 성공적인C언어공부가 가능하실텐데요 그리고 또하나 강남C언어학원은 IT교육 17년차한국최대규모 IT학원으로 다양한 기초 교육과정을 가장 많이 운영하고 있어공부하고자 하는 목적에 맞는맞춤형 커리큘럼으로 공부가 가능할..
IT자격증 ! 학원 안에서 필요한거 다 따자! IT자격증 ! 학원 안에서 필요한거 다 따자! 안녕하십니까IT를 뽀개고 빠개는 뽀빠이쌤 인사드립니다. IT자격증의 종류정말 많은 자격증이 있습니다. 취업을 희망하는 분야별로 필요한자격증이 달라지게 되는데, 오늘은 대략적으로 IT자격증에 대한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IT자격증은 크게 두 가지로나누어지게 됩니다. 국가공인자격증 / 국제공인자격증 국가공인자격증은 모두가 아시는정보처리기사 / 컴활 같은 자격증이고! 국제공인 자격증은 많은 분들이 생소한OCP, CCNA, CCNP, MCP, MCSE 같은 자격증이있습니다! IT자격증은 IT취업을 희망한다면반드시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자격증은 내가 가지고 있는 기술의범위를 보여줄 수 있는 객관적인수단이기 때문입니다. IT자격증최근 가장 많은 분들이물어보시는 자격증바..
모의해킹전문가 학원 :: 실전해킹 기술을 익히자! 모의해킹전문가 학원 :: 실전해킹 기술을 익히자! 많은 분들이 공부해보고자 하시는 정보보안!! 그중에서도 모의해킹에 대한 교육 수요가 상당히 높은데요 굉장히 고급 기술 분야이기 때문에 아무곳에서나 배울수 없죠ㅠㅠ 해서 모의해킹전문가 학원이라고 불리는 KG아이티뱅크를 많이 찾아주시는데요 오늘은 KG아이티뱅크 교육에 대한 안내를 해드릴까 합니다^^ 국내 국가 관할 해킹범죄 관련 기관인 사이버수사대!! 최고급 정보보안 인력들이 근무하는 곳으로써 국내에서 가장 권이 있는 곳이기도 하죠 KG아이티뱅크는 이런 사이버수사대/국가보안연구소/검찰청 등에서 근무하는 보안실무자들을 대상으로 직무훈련교육을 담당한 이력이 있으신 모의해킹전문가분들이 "전임강사"로서 강의하고 있는 모의해킹전문가 학원입니다^^ 실제 필드에서 사용되..
파이썬강좌 :: 파이썬학원은 어디가 좋죠? 파이썬강좌 :: 파이썬학원은 어디가 좋죠? 안녕하세요 KG아이티뱅크교육컨설팅 담당자 임명혁입니다 파이썬 프로그래밍 언어의 활용성에 따라 많은 분들이 파이썬강좌를 듣길 희망해 파이썬학원을 찾고 계실텐데요 코딩의무화를 대비하기 위한 파이썬강좌교육 또는 전략적인 취업을 위한 파이썬학원의 공부 오늘은 목적에 따라 맞춤으로 파이썬강좌를 그리고다양한 결과물을 만들어가며 목적에 맞는 공부진행이 가능할 파이썬학원을 소개드리겠습니다 파이썬 프로그래밍 언어는 명령어가 간단하고 오픈소스 기반의프로그래밍 언어로 외국에서는 이미 의무화 교육으로 진행되며활용성이 매우 높아 취업을 위한 교육 /비전공자 . 어린학생에 맞는코딩교육 파이썬강좌! 파이썬강좌를 하지만 책으로 공부하고 명령어를 외우는공부가 어렵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실무형..
프로그래밍학원 C언어 파이썬 자바 전문교육 진행! 프로그래밍학원 C언어 파이썬 자바 전문교육 진행! 안녕하세요~~! IT진학/취업 관련 도움되는 정보 드리는 교육 컨설턴트 지민쌤 입니다^^* 오늘은 4차 산업혁명 시대필수 기술에 해당하는프로그래밍 공부 관련 정보를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프로그래밍 즉, 코딩 공부에관심이 있으시다면 주목해주세요! 프로그래밍은 쉽게 말해서컴퓨터와 소통하는 과정이라고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미국인과 대화하려면영어 라는 언어를 배워야 하듯이컴퓨터가 사용하는 기계어를 알아야컴퓨터 프로그램을 개발하고조작할 수 있기 때문에 기계어 즉,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해정확하게 이해하는 것이프로그래밍 공부의 시작입니다 C언어, 자바 등의 언어들아마 한 번 씩은 들어보셨을텐데요, 이러한 것들이 바로프로그래밍 언어의 한 종류이며이러한 프로그래밍 언어는일반..
킷캣 라즈베리 초콜렛 여성분들 취향저격 각! 킷캣 라즈베리 초콜렛 여성분들 취향저격 각! 지난주 화이트데이 기념으로 받은킷캣 라즈베리 초콜렛!! 평소 킷캣 초콜렛을무지무지 좋아하는 터라패키지만 봐도 설렘...☆ 킷캣 특유의 바삭함이크러쉬 앤 스프레드 공법에서나왔나보네요ㅋㅋㅋ 이름은 겁나 거창하네, 싶었지만킷캣 맛있는건 인정! 짜잔 -커다란 포장을 제거하면요렇게 깜찍한 낱개가 들어있어요 핑크핑크한게 완전 취향저격 색감도 베리베리 하네요!먹기 아까운 색>_.
코딩기초학원 :: 시작을 원한다면? 코딩기초학원 :: 시작을 원한다면? 안녕하세요 KG아이티뱅크교육컨설팅 담당자 임명혁입니다 C언어 . C++ . 자료구조JAVA . JSP . spring , 파이썬 등등 너무 많은 프로그래밍 언어가 있는데 내 목적에 맞는 공부는 어떻게 찾지?? 모든 공부에는 순서가 존재하듯이"코딩"이라는 교육도 마찬가지로 순서를 찾아 공부를 시작한다면 쉽게 접근할수있는교육과정!! 오늘은 코딩기초학원 kg아이티뱅크중.고등학생 맞춤교육은 물론! 취업/자기개발/이직 다양한 목적을 가지고 코딩을 배울수있는코딩기초학원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딩기초학원 KG아이티뱅크에선공부를 시작하기전 1:1진행되는 교육상담을 시작으로학생에게 맞는 교육과정 설정순차적 코딩공부를 위한간단한 면담을 시작으로 다양한 시간대를 선택해 원하는 공부진행을..
강남IT학원 :: 아이티뱅크 알고있나요? 강남IT학원 :: 아이티뱅크 알고있나요? 안녕하세요 KG아이티뱅크교육컨설팅 담당자 임명혁입니다 매월 4천명 이상의 수강생 그리고 어떤 학원보다 가장 많은 IT기초교육과정 운영으로누구든!기초부터 심화과정까지체계적으로 공부는 물론 자격증 시험센터를 운영해자격증 취득도 학원 자체에서 가능한강남IT학원? 강남IT학원 아이티뱅크 왜 유명한가요? IT교육 17년차 강남IT학원 아이티뱅크는 한국최고 스타강사진과 함께실무형 오프라인 수업이 가능하며 복습용 인강을 이용해 2번 3번 공부하는 강남IT학원입니다 그리고 수준별 레벨테스트와 비전공자에게큰 도움이 되는 강남IT학원 교육시스템으로 누구든 낯선IT공부를 시작할수있습니다 강남역 5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평일반 / 주말반 다양한 시간타임 운영으로 시간적 편리함까지 챙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