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

(26)
프로그래밍학원추천 - 기초 문법부터 함수까지?! 프로그래밍학원추천 - 기초 문법부터 함수까지?! 안녕하세요 IT 교육컨설턴트 미나쌤입니다^_^* 곧 여름 방학기간을 맞이하여 프로그래밍학원을 알아보시는 학생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오늘은 2002년부터 오픈하여 17년 코딩 교육 노하우가 있는 프로그래밍학원추천 드리고자합니다 * 코딩기초반 / 중급반 / 고급반 * 학생들이 코딩 공부를 할 때 제일 많이 하는 실수가 눈으로 책 읽듯이 공부하는것! 프로그래밍학원에서는 100% 실무업무 수업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학생들마다 필요한 코딩 문법 수업이 다르고 난이도도 다르기 때문에 학생 맞춤 컨설팅 상담후에 필요한 과정 수강신청 도와 드리고 있는데요~! 기초적인 프로그래밍수업은 IT통합기초 - 파이썬 - C언어 자료구조 - C++ - 자바 체계적으로 공부 ..
프로그래밍학원 :: 전공대비부터 취업 준비까지! 프로그래밍학원 :: 전공대비부터 취업 준비까지! 안녕하세요~~! IT진학/취업 관련 도움되는 정보 드리는 교육 컨설턴트 지민쌤 입니다^^* 프로그래밍, 코딩최근 많이 들리는 단어들이죠 4차 산업혁명이 도래함에 따라IT기술이 각광받게 되며그 중에서도 기본이 되는 기술인프로그래밍 공부를미리부터 시작하고 계시는발빠른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프로그래밍 공부,필요성은 느끼지만 생소한 분야라어디서부터 어떻게 공부해야하는지에 대해막막함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효율적인 프로그래밍 공부를 위해서는프로그래밍학원의 전문 상담을 통해서방향 설정을 잘 잡아첫 단추를 잘 꿰메는 것이 중요합니다 프로그래밍 공부의 시작은가장 먼저 프로그래밍언어에 대한이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어를 배울 때알파벳부터 배우는 것과같은 개념이라..
정보보안전문가 되는법 당연히 쉽지 않겠죠?? 정보보안전문가 되는법 당연히 쉽지않겠죠? 안녕하세요 KG아이티뱅크 교육컨설팅 담당자 임명혁입니다 날이 갈수록 뜨거운 관심과다양한 목적으로 찾고있는 교육과정정보보안전문가 정보보안전문가 되는법으로간단히 TEXT설명을 드리면 목적에 맞게 과목설계를 시작으로실무수업으로 기술력을 키우는 준비가필요하다고 말씀드릴수있지만 많은 학생분들은 빠르게 또는 무료교육을 통해 취업을 준비하려는학생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국가에서도 정보보안전문가라는직업군의 취업률을 높이고자 국비지원이라는 무료교육을 통해 많은 취업준비생 분들이알아보고 있을 교육과정이라 말씀드릴수있는데요 그런데 과연 5~7개월 교육과정만으로비전공자도 고졸학력을 가진 취업준비생도 정보보안전문가 되는법 과연 맞는 방법일까? 국내 수천개의 IT관련 학과가 있지만IT인력난..
안드로이드앱개발 :: 어플개발 이제 직접 하자! 안드로이드앱개발 :: 어플개발 이제 직접 하자! 안녕하세요~~! IT진학/취업 관련 도움되는 정보 드리는 교육 컨설턴트 지민쌤 입니다^^* 최근 스마트폰 없는 사람,우리 주위에서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모바일 시장이 점점 커지고있죠. 전 세계 31억의 인구가사용하고 있을 정도인데요! 스마트폰 사용시에우리가 매일 접하는 어플, 앱 APP 다양한 기능은 물론앱개발을 통해서 수익을 창출해낼 수도 있다보니많은 분들이 안드로이드앱개발에직접 도전하고 계십니다 앱 중에서도 약 70% 이상의점유율로 안드로이드앱이 큰 비중을 차지하죠. 안드로이드앱개발을 위해서는프로그래밍 기술이 기반이 되며,그 중에서도 자바(JAVA)라는 언어를 통한프로그래밍이 중심이 된답니다! 안드로이드앱개발 자체가자바 언어를 베이스로 하기 때문! 안드로..
중학교코딩 - 중학생 기초코딩부터 IoE 센서 수업까지! 중학생코딩 - 중학생 기초코딩부터 IoE 센서 수업까지! 안녕하세요 IT 교육컨설턴트 미나쌤입니다^_^* SW코딩교육 의무화로 인해 컴퓨팅 사고력 즉 문제해결 창의력을 키우기 위해 IT전문학원을 찾는 학생들이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중/고등학생 대상으로하는 중학교코딩 / 고등학교코딩 전문 코딩수업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성인반과 분리되어 있음) 먼저 중/고등학교에서 기초언어 파이썬 혹은 C언어로 코딩교육을 실시하고 있는데요 학교에서 하는 공교육만으로는 문제해결능력 / 창의력을 절대 키울 수 없습니다 그래서 IT전문학원에서 중학생코딩 대상으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중학교코딩 커리큘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각 중학교코딩수업은 수준별/단계별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각 레벨마다..
KG아이티뱅크학원 <추천> 이유 알아보기! KG아이티뱅크학원 이유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IT 교육컨설턴트 미나쌤입니다^_^* SW 코딩교육 의무화로 인해 IT전문학원을 알아보시는 학생/ 학부모님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오늘은 국내에서 제일 유명하다는 KG아이티뱅크학원이 왜 인기가 많은지 하나하나 꼼꼼히 살펴보겠습니다 (국무총리 표창 수상 받은 학원!) 우선 KG아이티뱅크학원은 전국 서울 / 부산 / 대구 전 지점을 통합 운영하고있습니다 또한 IT분야의 모든 과정을 전문적으로 공부 할 수 있는 학원이 KG아이티뱅크입니다 아주 기본적인 코딩교육부터 네트워크 / 운영체제 / DB 그리고 정보보안전문가 과정 또한 까지 전 과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제일 많은 국비지원과정이 오픈됨!! 또한 학원을 선택 할 때 어떤 수업을 어떤 강사님께서 수업..
서울자바학원 전공대비와 취업준비를 희망한다면?? 서울자바학원 전공대비와 취업준비를 희망한다면? 안녕하세요 KG아이티뱅크교육컨설팅 담당자 임명혁입니다 자바 프로그래밍 언어의 활용 분야는 빅데이터 부터 개발파트 그리고 정보보안 . IOT 등등 전반적인 IT산업의 핵심 프로그래밍 언어로 알려져있는자바! 대학 전공수업으로 그리고취업에 있어 기본 역량으로 뽑히고 있어 많은 학생분들이 다양한 목적을 가지고 찾고있는 교육과정일텐데요 오늘은 목적에 맞는 학습설계부터 공부진행이 가능할서울자바학원 KG아이티뱅크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많은 프로그래밍 언어중 하나인 자바! 웹 개발이나 어플리케이션 제작에 있어큰 장점이 있는 자바 프로그래밍 언어로 개발자가 선호하고 IT관련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이라면필요한 자바교육! 하지만 대학에서는 난이도를 생각하지 않고어려운 프로그래..
C언어학원추천 :: 방학 단기 완성수업!! C언어학원추천 :: 방학 단기 완성수업!! 안녕하세요 IT 교육컨설턴트 미나쌤입니다^_^* 오늘은 방학을 앞두고 있는 학생분들이 제일 많이 계획 하고 계시는 코딩언어 기초! C언어학원추천 및 커리큘럼, 공부기간 / 학습방법에 대해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 요즘은 코딩언어가 필수라 학교에서 코딩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아직 정규 선생님께서 코딩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학교는 별로 없기 때문에 대부분 기간제 교사가 C/C++/파이썬 언어 중 하나로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코딩언어가 학업/취업에 있어서 필수입니다 (C언어학원추천 필요!!) 방학기간동안 코딩기초 과목 커리큘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물론 학생들마다 커리차이는 있으나 C언어는 필수입니다) 보통 코딩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