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05

(3)
아이티학원 수강료 혜택받아가세요~! 아이티학원 수강료 혜택받아가세요~! 안녕하세요 KG아이티뱅크교육컨설팅 담당자 임명혁입니다 요즘 사회적 이슈만큼 IT관련 교육과정을 찾는 많은 학생분들이 계시는데요 하지만 다양한 교육의 목적만큼이나커리큘럼도 공부기간도달라진 IT교육! 오늘은 한국에서 가장 많은 기초 교육과정 운영부터자격증 / 취업 / 진학 목적에 맞는 학습설계가 가능할아이티학원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드릴 아이티학원은 대기업 KG그룹에서 운영되고 매월 4천명이상의수강생이 공부하는 KG아이티뱅크 3년연속 정보통신분야 취업률 1위 교육기관으로국내 가장 높은 NCS등급의국비지원 취업 교육과정 운영 그리고 학원 자체 자격증 시험센터와학습자별 코딩교육과정을 운영하는아이티학원입니다 서울 대구 부산 총 7개 지점운영과 평일반 주말반다양한 시간..
강남IT학원 ::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KG아이티뱅크! 강남IT학원 ::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KG아이티뱅크! 안녕하세요~~! IT진학/취업 관련 도움되는 정보 드리는 교육 컨설턴트 지민쌤 입니다^^* 오늘은 강남IT학원을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서 강남역에서부터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대한민국 대표 IT학원KG아이티뱅크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강남IT학원 KG아이티뱅크는2002년부터 이어온 가장 오래된IT교육 이력을 자랑하는 곳으로 차별화된 교육 노하우를 가지고코딩교육 의무화 대비,IT자격증 취득, IT전공수업 대비IT취업 준비, 스킬업 등등 다양한 공부 목적을 가지고기초부터 차근차근 공부할 수 있는대한민국 대표 IT학원으로 유명하며, 강남역 2, 3번 출구에서부터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있어서거리상 접근이 용이한 강남IT학원입니다 KG아이티뱅크에서는IT..
부산파이썬학원 - 코딩기초 공부를 원한다면 파이썬부터! 안녕하세요 IT 교육컨설턴트 미나쌤입니다^_^* 코딩 교육에 관심이 있으시면 파이썬언어 다 아실텐데요! 예전에는 기초 코딩언어로 무조건 C언어부터 공부했지만, 요즘은 파이썬언어로 공부를 많이 시작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사실 C언어는 컴퓨터 언어 중에서도 고급언어 즉 사람이 이해하고 코딩하기에 어려운 언어이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파이썬 커리큘럼 및 공부방법 자세히 살펴볼께요! 파이썬 과정은 한달과정으로 커리큘럼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파이썬 설치 및 환경 설정, print , input, formatting if문, for문, while문 list, Dict 자료형 데이터 string 자료형, 함수 이렇게 파이썬 기본 공부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만약 c언어나 java 공부를 한 친구들이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