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

(3)
코딩이란? 코딩 제대로 알고 공부하자! 코딩이란? 코딩 제대로 알고 공부하자! 안녕하세요!IT 교육 컨설턴트로 일하고 있는 지민쌤입니다^^ 오늘은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하는IT기술 중에서도 가장 기본이라고 불리는'코딩'에 관련된 정보를 알기 쉽게정리해드리려고 해요 코딩, 들어는 봤지만 어떤걸 배우게 되는지궁금하셨다면 한 번 읽어보시면많은 도움 될겁니다^^ 코딩이란?코딩 공부에 관심이 있으시다면먼저 코딩이 무엇인지에 대해정확히 아셔야겠죠, 코딩이라 함은, 쉽게 말해서컴퓨터 프로그램을 만드는 작업이라고할 수 있는데요 우리가 외국인과 대화를 하려면그 나라의 언어를 알아야 하듯이컴퓨터 프로그램을 만들 때에도컴퓨터가 사용하는 기계어를 알아야 합니다 컴퓨터가 사용하는 기계어를흔히 프로그래밍언어 라고 하며, 이러한 프로그래밍언어를 익혀코딩을 짜내려가며 프로..
강남IT학원 수강료가 궁금하다면.. 여기어때? 강남IT학원 수강료가 궁금하다면 여기어때? 안녕하세요~! 요즘 IT교육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이곳 저곳 생겨난 컴퓨터학원들부터 IT학원들까지! 오늘은 KG아이티뱅크 강남점 소개와 함께 강남IT학원 추천 교육기관으로 안내를 도와드릴까 하는데요 강남IT학원 여기어때? 거리적 시간적 활용이 매우 높은 강남IT학원! 강남역 5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아침 9시부터 ~ 저녁 10시까지 운영되는 KG아이티뱅크 강남점 그리고 평일반 / 주말반 다양한 시간타임 선택이 가능하기에 우선적으로 내가 배워야할 과목을 설정하고 시간표를 알아보시는것이순서라고 말씀드릴수있을텐데요 기초 프로그래밍 언어부터 목적에 맞는 심화교육과정네트워크 / DB / 정보보안 / 빅데이터등등 매월 4천명이상의 수강생이 공부하는 한국최대규모IT학원 K..
아이폰 벨소리 넣는법, 아이튠즈로 1분만에! 아이폰 벨소리 넣는법, 아이튠즈로 1분만에! 아이폰 유저분들, 안녕하세요!아이폰 벨소리 넣기 까다로워서 포기하셨던 분들꽤 계실거에요 제가 그랬거든요 '-' 그런 분들을 위해서 아이폰 벨소리 넣는법1분만에 끝내는 꿀팁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벨소리로 설정하길 원하시는 파일을준비해주셔야 함은 기본! 저는 KT홈페이지에서 결제 후다운로드 받았습니다~~ 배경화면에 준비! 그다음, 아이튠즈 실행! 아이튠즈를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던데,당황하실거 없어요!일단 실행부터 해주시고,처음 이런 화면이 나오면 스마트폰 연결ㄱㄱ 스마트폰을 연결하시게 되면왼쪽에 연결된 기기에 대한 정보가나오게 됩니다 ooo의 I-PHONE 이렇게 나오는데음악, 동영상 여러 카테고리 중'소리' 항목으로 들어가주세요~ 소리 항목으로 들어가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