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인테리어

15 일 & 꽃 관엽 식물, 쿠션 풍수 ~ ☆

15 일 & 꽃 관엽 식물, 쿠션 풍수 ~ ☆









어제는 15 일 이었으므로, 신단과 불단에 "도미"의 생선회와 과일 (멜론)을 공양 불단과 거실에 꽃을 장식했습니다.

 핑크 장미 도 있습니다. 거베라도 사랑 해요. (줄기가 굵은 것을 선택)

 꽃은 방에 좋은 생각을 불어 넣어줍니다.









이미지는 나라의 미와 묘진 · 오오먼지로받은 신수 '점령' 입니다. 무럭 무럭 크게 자라고 있습니다.

 이상하게도, 보통은 관엽 식물의 잎에 먼지가 쌓이면 만, 신수는 일체 먼지가 쌓이지입니다. 하나님의 파워에 접근하지 못하도록합니다.

 

  삿포로의 새 집으로 이사를 한 후 먼저 현관과 거실에 관엽 식물을두고 있습니다 .

 새 집은 현관이 남쪽 에 있기 때문에 "나무"의 에너지를 증가하면 재운이 잘되기 때문에, 젊고 건강한 관엽 식물을 둘 예정입니다. 이렇게하면 재운뿐만 아니라 성장 행운도 높아집니다.

 

 관엽 식물 대신 조화를 꾸미는 것은 OK입니다 만, 드라이 플라워 나 포푸리는 음의 에너지가 너무 강한 때문에 NG입니다.

 

 남서쪽과 침실에는 식물은두고는 안됩니다.









사각 쿠션 ... 인간 관계를 잘 해주 좋은 "인연"을 만들어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쿠션의 수는 짝수 가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2 개 배치하여 좋은 인연을 맺어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4 개라면 더 강력한 운기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홀수는 운기를 모으지 않는다 같다.

 하나의 공간에 쿠션을 짝수 놓아 두는 것이 좋습니다.










마카롱 타워 양초도 짝수입니다. 향기가 강하기 때문에 장식장 안에 넣어 장식하고 있습니다.


"행운의 비결은"마음 "을 움직일 것"이라고 릴리안 (풍수사)가 말합니다

 어머니는 화장을 아주 좋아하고 잘 집 화장을하고있었습니다 . 가구의 이동 등입니다. 학교에서 돌아 오면 객실당 (방 이동) 변했을 수도 있습니다.

 청소 및 재배치 정말 빨리 성과를 가져다주기 때문에 릴리안 씨도 항상 집에서하고 있으며, 많은 성공자도하고 있습니다.

 아버지가 출세를 한 것도 어머니 덕분일까요

 화장 외에 애완 동물도 꽃도 새도 좋다고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