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음식

킷캣 라즈베리 초콜렛 여성분들 취향저격 각!



킷캣 라즈베리 초콜렛 

여성분들 취향저격 각!





지난주 화이트데이 기념으로 받은

킷캣 라즈베리 초콜렛!!



평소 킷캣 초콜렛을

무지무지 좋아하는 터라

패키지만 봐도 설렘...☆





킷캣 특유의 바삭함이

크러쉬 앤 스프레드 공법에서

나왔나보네요ㅋㅋㅋ



이름은 겁나 거창하네, 싶었지만

킷캣 맛있는건 인정!





짜잔 -

커다란 포장을 제거하면

요렇게 깜찍한 낱개가 들어있어요



핑크핑크한게 완전 취향저격





색감도 베리베리 하네요!

먹기 아까운 색>_<
(이라고 쓰지만 빠르게 한입)





오- 생각보다

라즈베리 맛이 정말 강해요!



상큼상큼하면서 달콤한게

라즈베리랑 초콜렛이

잘 어울리네요!



상큼한 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완전 좋아하실 듯ㅋㅋㅋ



킷캣 라즈베리 초콜렛

쟁여놓고 하나씩 먹기 좋을 듯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