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음식

치킨버거 추천 :: 먹어본 치킨버거 중에 최고 !

치킨버거 추천 :: 먹어본 치킨버거 중에 최고 !

 

 

 

 

 

 

 

 

 

먼저 저는 치킨은 좋아하는데,

치킨버거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치킨을 먹을때도 닭가슴살은 퍽퍽해서

항상 닭다리나 날개 위주로 먹어요~!

 

그래서 항상 롯데리아,KTC, 맥도날드를

가면 불고기버거를 시켜 먹는데요!

 

그런데 오늘 KFC 치킨버거를

먹어보고 생각이 바꼈습니다!!

그래서 치킨버거 추천 드리고자

포스팅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저처럼 치킨버거 싫어하셨던 분들

KFC 치킨버거 블랙라벨 드셔보세요~!)

 

 

 

 

 

 

 

 

 

 

 

 

우선 퍽퍽한 치킨패티가 아닙니다.

 

제가 좋아하는 부위로 야들야들(?)한

부분만 골라서 치킨패티를 만들었더라구요

소스는 마요네즈에 달콤한 소스를

더해서 담백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소스를 좋아하는편이라,

소스가 많이 들어가있는 부분이

더 맛있었습니다.(다만 칼로리...!!)

 

 

 

 

 

 

 

아 그리고,

KFC 치킨패티 부위가 제가 좋아하는

닭다리로 만들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전혀 퍽퍽하지 않고

치킨패티만 먹어도 맛있을꺼 같아요

맥주 안주로 좋을듯 ㅋㅋㅋ

( 닭다리 통살 )

 

 

 

 

 

 

 

 

 

 

 

 

 

 

그리고 KFC 치킨버거 양이 상당한데요

저는 점심 대신으로 먹었는데,

아직까지 배가 불러요.

저녁시간이 다가오는데

저녁을 안먹어도 될 정도??ㅋㅋ

 

괜히 욕심내서 KFC치킨버거에

또 치킨+비스켓을 추가한거 같아요

못먹고 남김 ㅠ_ㅠ

(남은거는 내일 아침에 먹을예정...)

 

 

 

 

 

 

 

 

 

 

 

 

 

 

아 그리고 치킨버거에

오이 피클이 들어가요!

대부분 치킨버거에 들어가있는데,

저는 오이피클을 좋아하지 않아서

불고기버거 먹을 때도 항상

오이피클 제외하고 만들어달라고

요청 드리거든요~~^^

저처럼 오이피클 안 좋아하시는 분은

미리 빼달라고 직원분께 말씀 드려야해요!

 

 

 

 

 

 

 

 

 

그리고, KFC 이벤트로 5월7일

치킨버거 단품 구매하면,

세트로 변경해주는 프로모션

진행중이라고 하니, 꼭 그전에 드셔보세요!

 

 

먹어본 치킨버거중에 제일

맛있는 치킨버거가 될꺼예요^_^*

 

 

 

 

 

 

 

 

 

 

 

KFC 비스켓은 처음 먹어보는데

파파이스랑 비교했을때, 더 쫀쫀한(?) 느낌?

KFC 치킨버거를 먹고나서

그런지 배불러서 다 못먹었지만,

반이상 먹었어요. 꼭 드셔보세요!!

 

 

강추 드려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