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토픽/연예

배우 한재영도 성추행 의혹... "모텔로 끌고가 성추행"


배우 한재영이 미투 미투 캠페인을 통해 성추행 의혹에 휩싸였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신중하게 상황을 확인한 후 입장을 밝힐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4일 극단 신화출신 A씨는 자신의 SNS를 통해 극단 대표 김영수 연출과 배우 한재영에게 성추행을 당한 사실을 폭로했습니다. 계속된 연극계 성추행 폭로에 한 명이 추가 된 상황인데요. 


배우 한재영은 영화 '재심' '대립군'과 드라마 '우아한 그녀' 등에 출연했으며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진 배우입니다. 




성추행을 폭로한 A씨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극단신화 대표이자 연출 김영수와 배우 한재영을 고박하고 싶다"는 제목으로 글을 남겼습니다. A씨는 이어 "2010년 23살에 극단신화에 들어갔고, 극단엔 막내들이 돌아가면서 아침에 와서 장을 보고 음식을 해서 대표와 함께 밥을 먹었는데 대표가 내 볼에 뽀뽀를 했다"고 적었습니다. 이어 A씨는 "선배들과 다함께 뒷풀이를 하고 가는 도중 명동쯤에서 대표에게 연락이 왔다. 연기적인 걸로 할 얘기가 있으니 내리라고 했고 술집에서 연기에 대한 것을 들을 후 모텔로 데려갔다"며 "대표는 샤워를 하고 나와 침대로 오라고 했다"고 폭로했습니다. 




그의 주장에 따르면 극단 대표는 '강아지나 애기들이 예뻐서 뽀뽀하는 것 처럼 하는 것' 이라며 '네가 생각이 더러워서 그렇게 느끼는 것' 이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에 A씨는 선배 한재영에가 이 같은 고민을 털어 놓다가 오히려 성추행을 당했다는 것. A씨는 글을 통해 "나도 너랑 자보고 싶어 대표님도 남자야"고 이야기를 했다고 합니다. 다른 선배들이 '무슨 소리를 하느냐'고 하자 그 선배는 '조용히 하라'고 했고, 다른 선배들은 합죽이가 됐다"라고 언급했습니다.